top of page

대낮 공원 벤치서 성행위하는 뻔뻔 커플

 

 

 

 

 

 

 

 

 

 

 

 

 

 

 

 

 

 

 

 

 

 

 

대낮에 공원에서 성행위를 한 커플이 포착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9일 영국 매체 메트로 등 외신들은 카자흐스탄 알마티의 한 공원에서 일어난 이 사건을 해당 영상과 함께 보도했다.


영상에는 공원 벤치에 앉아 서로 껴안고 있는 남녀 커플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민망한 행동을 하고 있는 이들 주위로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상황. 그럼에도 이들은 주변을 전혀 개의치 않는다.


간혹 그들 앞으로 사람들이 지나칠 때면 이들은 잠시 하던 행동을 멈췄다가 사람들이 지나가면 다시 민망한 행동을
이어간다. 공공장소에서 벌어진 이 일에 대해 지역주민들은 경찰 조사를 비롯해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고 있다.
무엇보다 어린 아이들까지 지나다니는 장소이기에 강도 높은 비난을 받고 있는 것.


영상을 촬영한 ‘움스 캐리모프’라는 남성은, “공원에 산책 나왔다가 우연히 이 커플의 상식 밖의 행동을 보고 휴대폰
카메라를 꺼내들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처음에는 그저 여자가 남자 무릎에 앉아 있는 것으로만 생각했다.
하지만 그들이 앞뒤로 몸이 움직이는 것을 보고 알아차렸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현지 경찰 대변인은 공공장소에서 음란행위를 한 혐의로 이들 커플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섹스룸 성인커뮤니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회원분들과의 커뮤니티 형성 및 정보공유를 위해  이렇게 섹스룸 성인커뮤니티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새로운 콘텐츠로 볼거리 제공과 정보공유를 눈으로 확인하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bottom of page